본문 바로가기
2006년 캠핑

2006년 5월 5일 춘천 애니메이션 박물관

by 바람말 2009. 10. 18.

후기 작성하지 않았던 오래된 사진 정리차원에서 올려본다.....

캠핑촌장님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치신 번개캠핑 참석하였다.

마침 춘천 애니메이션박물관에 행사가 있었는데... 촌장님이 장소를 주선해주셔서 캠핑할 수 있었다.

인터밀란님 결혼기념일이라 결혼기념일 기념파티도 진행하고...

이날 둥지하고 나는 파티 진행후 날짜를 따져보다가 우리 결혼 10주년이란 걸 알게되었다...

둥지가 나한테 어떻게 결혼기념일도 잊어먹냐? 라고 핀잔을 하여...

나는 "그럼 결혼은 나 혼자했냐?"라고 맞받아쳐서 겨우 위기를 모면했다...ㅎㅎㅎ

















전날 비가 엄청나게 와서 이 넓은 주차장 자리가 온통 뻘이었다고 한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