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장비&정보

코오롱 킹덤 신상 루프탑

by 바람말 2010. 4. 6.

텐트 새로 구입하면 늘 깜빡하는 게 첨 포장할 때 어떻게 접혀있는지 사진 찍어놓는 것이었다.

이번엔 사진을 찍었다...ㅋㅋ

이번에 출시된 킹덤 루프탑이다.

넓이가 웬만한 헥사타프 넓이... 참 넓다...

아마 현존하는 리빙텐트 루프탑 중에 제일 넓을 것 같다...ㅎㅎㅎ

킹덤처럼 지붕이 넓고 평평한 결로 발생하기 좋은 리빙텐트에게 정말 좋은 아이템이 될 것 같다.

그런데 막상 사진 찍고 보니...

그냥 플라이라서 둘둘 말아 백에 넣으면 될 것 같다...^^;;;







=== 아래는 실제 설치한 모습입니다... 후기에서 잘라왔습니다.====

이번에 개시한 킹덤 루프탑... 아마 빈틈없이 천정 전체를 덮어버리는 루프탑은 킹덤이 유일할 것 같다.

거의 완벽하게 덮어버려서 루프탑을 한건지 눈여겨 봐야 알 수 있을 정도이다.

안쪽 천정이 좀 늘어지는데... 뭐 킹덤 전체가 마치 이너텐트처럼 된 기분이 나서 뭐 나쁘지 않았다.

난로 완전 소등한 상태였고 일교차가 제법 심했는데도 결로는 제로... 선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