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장호비치캠핑장

by 바람말 2018. 10. 1.

2018년 추석 연휴때 요즘 핫하다는 장호비치캠핑장에서 간만에 아들과 캠핑을 하였다. 

둥지는 근무이고 딸네미는 알바(?)하느라 바빠서 아들하고 단둘이 부자캠핑...


아들하고 바다에 들어간 본 기억이 가물가물하여 스킨다이빙도 할 요량이었으나 파도가...ㄷㄷㄷ


텐트치고나서 파도가 좀 잦아지는 거 같아서 들어갔다가 토나오는 줄 알았다.  한 200미터 나갔다오는데 파도+너울 때문에 너무 힘들어서 얼마 못하고 나왔다.

장호항, 해수욕장 시야가 잘 나오는 이유는 바다에 들어가보고 알았다.... 바닥이 전부 바위와 돌.... 그 흔한 모래바닥이 하나도 없다. 이러니 부유물이 없고 시야가 항상 깨끗하지....  그런데 스킨다이빙 하기에는 좀 심심했다. 돌밖에 없어서...


철수하는 날 슈트 바닷물 세척할 겸 내평계곡에 가서 잘 놀았다.  계곡이 오히려 수심이 더 나온다. 4.4미터... 장호는 1백여미터 넘게 나가도 4미터를 넘기지 못한다...ㅎㅎㅎ


장호비치캠핑장 D9 사이트... 바다가 워낙 가까워서 이런 그림같은 뷰가 나온다... 아들도 대만족...ㅎㅎ












D9 자리는 안쪽 끝자리라 짐을 나를때 좀 애로(?)사항이 있지만  이렇게 널널하게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물론 옆에 공간이 널널해도 단독으로 텐트나 타프를 더 치는 것은 안된다고 한다.








D9데크는 끝자리라 이렇게 넓게 쓸 수 있어서 좋다.




내평계곡 펀다이빙 동영상





장호 펀다이빙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