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8년 캠핑

2008년 2월 두째주 광주 무갑산 버섯농장

by 바람말 2009. 10. 18.

후기 정리하지 않은 사진 기록차원에서 올려본다...

2008년 2월, 경기도 광주 무갑산 기슭에 있는 후배가 운영하고 있는 표고버섯 농장에 번개캠핑을 다녀왔다.

정식캠핑장이 아니어서 그냥 농장 주차장에 텐트를 치고 비닐하우스 작업장에서 공동취사를 하였다.

버섯사 난방용으로 농업용 전기를 30kwh 끌어놓은 곳이라... 전기는 마음대로 사용하였다.....

4kwh 전기온풍기를 두대 운영할 정도로...^^;

일반 캠핑장에서 저런 온풍기 사용하다가는 공공의 적(?)이 되겠지만...ㅎㅎ








눈도 살짝 내려주어 예상치 못한 스노우캠핑도 하였다...ㅎㅎ








무갑산 안쪽으로 향한 비포장도로... 한여름에는 행락객들이 많이 들어와 마을초입에서 차량통제를 하는 곳이기도 하다...

겨울에는? 등산객들만 간간히 다니는 곳이라 차량통행에 별문제는 없다... 다만 승용차로 들어올 경우 차 밑바닥 다 긁어먹는 곳이기도...ㅎㅎ


수종 개량을 위한 벌목이 여기저기 진행되어 산에는 땔감이 지천이다...ㅎㅎ







농장에서 사용하지 않고 구석에 쳐박아둔 화목난로를 꺼내다가 가동해보았다...

화력이 어마어마.. 제대로 달궈지는데만 족히 1시간정도는 걸리는 것 같다...ㅎㅎ





















이 화목난로는 열량은 야외에서 사용해서 얼굴이 다 익을 정도로 후끈후끈한데... 단점은 상대편 얼굴이 보이질 않는다...ㅋㅋ





농장 운영하는 후배한테 캠핑장 운영에 대해 운을 떠봤으나... 아직은 캠핑장 운영에 대한 제약사항이 많아서.....

그냥 가끔식 이런 식으로 놀러오란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