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7년 캠핑

2007년 7월 세째주 옥천 장용산 자연휴양림

by 바람말 2009. 10. 18.

후기 올리지 않았던 사진 정리하여 기록차원에서 올려본다....

2007년 7월 세째주 옥천 장용산자연휴양림에 다녀왔다.

몽이님,버들님도 같이 있었는데... 이상하게 같이 찍은 사진이 없다...ㅎㅎ

마침 오토캠핑장은충청지역 잼버리대회 준비한다고 난리가 아니었는데 캠핑은 해도된다고 해서캠핑을 했던 기억이 있다.

그냥 우리 가족 편하게 쉬었다 왔던 기억이 난다.

낮에 더우면 물놀이하다가 야전침대에서 뒹굴뒹굴 책보다가 유유자적 시간보냈던 기억...ㅎㅎㅎ

장용산이 자연환경만 보면 참 때묻지 않은 좋은 곳인데... 자연휴양림 관리하시는 분들은 야영장 운영에 대한 마인드는 영 아니올시다였던 기억이 있다.

금요일밤에 들어오면 일요일 나갈 때까지 야영비를 받으러오지를 않는다.... 아니 야영장에는 아예 관심이 없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다....ㅎㅎㅎ

지금 야영장 리모델링하여 다시 오픈하였다고 하는데... 사이트 들어가보니 오토캠핑장 규모는 오히려 축소해놓고 단체숙소를 그 자리에 만들어놓은 것 같다... 그럴 줄 알았다... 참 좋은 곳이었는데... 쩝...!